딜미터기 어플리케이션 추가로 데미지 수치 등 확인 가능
신규 유저의 빠른 성장을 돕는 ‘부스팅 이벤트’ 준비
크래프톤의 ㈜블루홀스튜디오(대표이사 조두인, 이하 블루홀스튜디오)가 ‘테라(The Exiled Realm of Arborea, TERA)’가 ‘저주받은 테네브리스 성채’ 등 기존 던전 3종을 새롭게 재오픈 했다고 오늘(26일) 밝혔다.
‘저주받은 테네브리스 성채’는 ‘테라’에서 흔하지 않은 ‘악마’ 종족의 보스가 등장하는데 유저들에게 더 강렬해진 악마와의 전투 경험을 새롭게 제공한다. 해당 던전에서는 카이아의 가면 등 새롭게 추가된 장비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폭주하는 RK-9격납고’는 유저들에게 도전하는 재미를 주기 위해 난이도가 조정이 되었으며, 마찬가지로 카이아의 가면, 브로치, 허리띠 등을 얻을 수 있다.
만우절을 맞이해 다시 열린 이벤트 던전 ‘타르스키의 놀이터’에서는 캐릭터의 능력치를 향상시켜주는 ‘타르스키 카드 조각’과 강화 재료, 그리고 전설 파트너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된 ‘딜미터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유저들은 던전 플레이 시 자신과 파티원의 데미지와 버프에 대한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이 밖에 유저들에게 더 많은 보상을 주기 위해 ‘부스팅 이벤트’ 5종도 진행된다.
▷’신규 유저 환영 이벤트’는 4월 7일부터 5월 4일까지 진행되며, 신규 유저들이 빠르게 성장해갈 수 있도록 달성 레벨에 따라 각종 전투 아이템을 지급한다.
▷’소환봉 이벤트’는 3월 24일부터 4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대상 던전에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소환봉의 파편’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파편은 소환봉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소환봉으로 몬스터를 처치하면 강화 재료 및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을 받게 된다.
‘부스팅 이벤트’ 5종과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테라’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
‘테라’ 공식 웹사이트 https://playter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