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FTON

‘테라’, 5월 맞이 이벤트 ‘테라 챌린지 4종’ 진행

‘신규/복귀 수호자 레벨업 챌린지’ 이벤트 실시

4 30일까지 마지막으로 이관 가능

5월 2일 ‘테라’ 온라인 간담회 개최, 유저와 소통

크래프톤의 ㈜블루홀스튜디오(대표 조두인, 이하 블루홀스튜디오)는 4월 28일부터 5월 26일까지 ‘테라(The Exiled Realm of Arborea, TERA)’ 유저들을 위한 여름 맞이 이벤트 ‘테라 챌린지 4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일 보물 상자 챌린지’를 통해 유저들은 매일 출석만 해도 보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주말과 공휴일에 출석한 유저들에게는 보너스 상자를 추가로 지급한다. 유저들은 던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열쇠로 보물 상자를 열 수 있으며, 외형 아이템 등을 주는 프리미엄 상자를 얻게 된다.

▲‘신규/복귀 수호자 레벨업 챌린지’는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이 70레벨을 빠르게 달성할 수 있게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70레벨에 이르기까지 총 10단계에 걸쳐 유저들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70레벨을 달성한 유저는 드래곤 탈 것, 전설 파트너, 최고 장비 강화 재료를 획득하고, 30일간 매일 강화 재료를 추가로 받게 된다.

▲‘최고 장비 옵션 챌린지’는 접속만 해도 장비 성장에 필요한 재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일정 누적 접속일을 달성하거나 던전을 완료하면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커스터마이징 챌린지’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정보와 노하우를 공개하고 최고의 커스터마이징을 가리는 챌린지이다. 유저들은 커스터마이징된 본인의 캐릭터 정보를 ‘테라’ 공식 웹사이트의 미디어 게시판에 올려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20명의 유저들에게 ‘노란색 꼬까옷’ 등 프리미엄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블루홀스튜디오가 ‘테라’를 직접 서비스한 1월 이후 아직 계정을 이관하지 않은 유저들은 4월 30일까지 ‘테라’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넥슨의 ‘테라’ 계정의 데이터를 불러올 수 있다. 이관 시 이관 기념 장비와 다양한 보상을 받게 된다.

블루홀스튜디오는 5월 2일 온라인 간담회를 진행한다. 간담회에서는 ‘테라’의 개발진들이 나와 향후 업데이트 내용과 방향을 공유하고 유저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온라인 간담회와 ‘테라 챌린지 4종’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테라’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 ‘테라’ 공식 웹사이트 https://playter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