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FTON

크래프톤, ‘뉴스테이트 모바일’ 설맞이 이벤트 진행

2월 2일까지 뉴스테이트 모바일 접속 및 플레이 시 다양한 보상 증정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치킨메달 150개를 얻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

㈜크래프톤(대표이사 김창한)의 모바일 배틀로얄 신작 ‘뉴스테이트 모바일’이 접속 및 플레이만 해도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설 연휴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부터 2월 2일까지 뉴스테이트 모바일에 접속 및 게임을 플레이하면 다양한 스킨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4일 이상 접속 시 BP 랜덤박스 3개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BP 랜덤박스에서 얻은 BP는 BP상점에서 다양한 의상, 차량, 총기 스킨을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익스트림 BR 모드를 플레이하는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선물도 마련했다. 일 3회 이상, 4일간 플레이한 이용자에게는 로열 체스트(아이템이 지속해서 업데이트 되는 상자) 티켓 4장이 주어지며, 일자 상관없이 이벤트 기간 동안 익스트림 BR모드를 12회 이상 플레이한 이용자에게는 기간한정 특별 ‘프로즌 원더랜드 크레이트’를 열 수 있는 티켓 3장을 지급한다. 또, 익스트림 BR에서 치킨을 획득(최후의 1인 혹은 1팀)한 이용자에게는 게임 재화인 치킨메달을 추가로 5개 제공한다. 모든 보상은 2월 10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익스트림 BR모드에서 제공하는 짜릿함을 한층 더 높여줄 커뮤니티 이벤트, ‘익스트림 치킨 디너’도 28일(금)부터 2월 4일(금)까지 일주일 간 진행한다. 익스트림 BR 모드에서 치킨을 획득한 스크린샷이나 영상을 해시태그 #ExtremeChickenDinner와 함께 소셜미디어 채널에 공유하고 공식 이벤트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0명의 당첨자에게 각 150개의 치킨메달을 증정한다.

이외에 치킨메달과 크레이트 티켓을 얻을 수 있는 주말 접속 이벤트, 주간 플레이 미션 이벤트 등 정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뉴스테이트 모바일의 익스트림 BR모드는 지난 1월 13일에 선보인 신규 모드로, ‘트로이’ 기반의 패스트 페이스 배틀로얄이다. 기존 8kmX8km 사이즈의 맵보다 대폭 좁아진 안전지역에 64명의 플레이어가 권총, 연막탄, 일정량의 드론 크레딧(드론 상점 호출 가능한 크레딧)을 장착하고 게임을 시작하며, 시작과 동시 두 개의 보급박스가 드랍되는 등 초반부터 짜릿하고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뉴스테이트 모바일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newstate.pub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