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주차별 우승팀에게 상금 100만원 수여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공식 펍지 파트너 세드TV와 함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클랜 배틀’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회로,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스포츠에 대한 관심을 갖고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회인 만큼 기존 공식 이스포츠맵인 에란겔, 미라마, 사녹 뿐만 아니라 리빅, 누사 등 일반 이용자들에게 친숙한 맵에서도 경기가 진행된다. 아울러 공식 이스포츠 대회와 달리 휴대폰 외에 태블릿 PC 사용자도 참가할 수 있다.
대회는 10월 8일부터 11월 6일까지 총 5주에 걸쳐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주차별로 진행된다. 주차별로 우승 팀 100만원, 2위 팀 20만원, 3위 팀 1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매주마다 순위는 초기화된다.
참가 신청은 10월 3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스포츠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같은 클랜 소속으로 기본 인원 4명에 예비 인원 2명까지 최대 6명으로 팀을 구성할 수 있다. 또한 하나의 클랜에서 복수의 팀이 구성돼 대회에 참가할 수도 있다.
대회는 세드TV 유튜브 채널에서 매 대회일 오후 2시부터 중계되며, 매주 우승 팀 예측 이벤트에서 예측에 성공한 참가자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이번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드TV 유튜브 채널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스포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