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자, 파트너, 핵심 개발진이 함께한 소통의 장
토크쇼, 이벤트 매치,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그램 진행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랜파티 ‘2022 PUBG-Star’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19일 부산 해운대구 소재 대형 PC방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온라인 사전 모집을 통해 선정된 이용자 80여 명과 미라클, 석티비, 루오피스, 눈부신 등 파트너들을 비롯해 장태석 총괄 EPD 등 배틀그라운드 핵심 개발진이 참석했으며, 오프라인 참석이 어려운 이용자들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개발진 및 파트너와 함께하는 토크쇼, 이벤트 매치, 럭키 드로우, 기념 촬영 등 이용자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장태석 총괄 EPD 외에도 김태현 인게임 개발 PD, 김상균 아웃게임 개발 PD가 참여해 이벤트 매치 MVP를 직접 선정하고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외에도 럭키 드로우를 통해 게이밍 모니터, 헤드셋, 마우스, 마우스패드, 배틀그라운드 굿즈, G-coin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크래프톤 장태석 총괄 EPD는 “배틀그라운드는 팬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성장한 게임으로 ‘팬 퍼스트(Fan First)’를 핵심 가치로 내세우며 이용자들과 소통을 지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와 파트너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반영하기 위해 주기적인 소통 창구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틀그라운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laybattlegrounds)에서 확인할 수 있다.